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혁신도시 브런치 맛집 베네티식탁❤️애견동반 식당!!

카테고리 없음

by 하비프러너 2020. 5. 1. 22:21

본문

나주 혁신도시에 새로 생긴 신상 브런치카페 베네티식탁!!!!
소개에 앞서 또 갈거에요 꼭..진짜진짜 좋음

위치도 집에서 너무 가깝고 ㅠ나주 혁신도시 월드킹 키즈카페 건물이고 지하주차장이랑 가게근처에도 주차공간 있어요 근데 지하주차장ㅋㅋㅋㅋㅋ입구 엄청 좁고 기둥도 되게많아서 나같은 큰 차는 정말 식은땀 줄줄😭실제로 주차장들어가는쪽 양 벽에 긁힌자국 개많은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퀸즈브라운이라는 카페였는데 이름도 사장님도 바뀐듯 하다

 

열한시반 부터 두시까지는 세트메뉴 주문 가능
거의 브런치먹을때 커피 좋아하면 아메 먹지않나..?
그래서인지 개이득 ㅠ샐러드도 1-2인용같은데 양이 많았다
우린 2인세트랑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주문!

배고프면 빵도 먹어야지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은거 아쉽 ㅠㅠㅠㅠㅠ맛있어보였는데

과일청 종류도 직접 담그신다고..담에 가면 빵이랑 과일음료도 먹어봐야겠다❤️브런치카페 보통 샌드위치종류랑 샐러드 파스타 이런식으로 팔기 마련인데 빵까지 구워져있고 다양해서 정말 행복 ㅠㅠ

사장님도 아이랑 강아지랑 같이갔는데 싫은내색 안하시고 예뻐해주셔서 넘 감사했다! 나주 애견동반 식당 진짜 별로 없는데 여긴 테라스석에 있을 수 있음! 넘나 섬세하게 강아지 먹을 생수도 주셨다

날씨가 다했잖아요..진짜 하늘 청명하고 갑자기 푸근해진 날씨에 바람은 솔솔부는데 밖에서 먹기에 딱인 날씨
아 근데 꽃가루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리긴했다 눈에 안보이는데 어느순간보면 휴대폰액정에 있음 아마도 같이 먹었겠지? 냠~

내부도 널찍하다 1층 주문하는곳 앞 좌석

뒤쪽 좌석 단체석도 많아서 여럿이 모임하기도 좋을듯
쓰다보니 알게된 사실인데 여기 퀸즈브라운일때 와본적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보니 기억남
근데 그때 정말 죄송하지만 양도 작고 별로였던 기억인데 이렇게 바뀌다니ㅠㅠㅠ

2층은 요렇게 단체석 큰게 중앙에 있고 작은테이블 많이 진짜 브런치타임에 사람 몰려도 충분히 수용 가능할 것 같다 나주 혁신도시 브런치맛집은 좀..예약하고 가야한다거나 재료 소진으로 못먹는 경우도 있는데 여긴 전혀 걱정없을듯

테라스석 자리잡고 강아지 목줄묶어두고 아가는 유모차 묶어두고ㅠㅠㅋㅋㅋㅋㅋㅋ드디어 나온 메뉴 샐러드 이렇게 푸짐하기 있냐고요

달가슴살 달걀 소세지에 새우 과일도 사과딸기 청포도 오렌지 다양하게도 넣어두셨다ㅠㅠ아래깔린 양상추보다 올려진 재료가 더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나중엔 과일만 먹기도 했을정두 같이준 드레싱도 맛있다ㅠㅠㅠ

세트메뉴에 있는 파니니는 불고기로 나온다는데 무조건 불고기파니니 드세요 진짜 고기도 질좋고 재료 다 신선
너ㅓㅓㅓ무 맛있어요 사장님 원래 두조각 내주시는데 세명이라 세개로 잘랐다고 ㅋㅋㅋㅋㅋㅋ아 두개면 싸울번했어요!^^

아보카도 덕후 게다가 명란까지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다
아보카도는 빼고 나머지 재료들 잘비벼서 아보카도는 올려먹으라거 하셨다 이건 양이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맛은 진짜 최고 비빌때 냄새가 이건 흡사 간장계란밥..?싶었는데 더 고급지고 짭짤하니 명란 감칠맛나고 정말 크으으👏

게다가 최고로 좋은 점은 테라스가 빛가람 호수공원이랑 이어진다는 사실!!!!!!

이렇게 테이블옆이 잔디밭이라 아이들 갱얼쥐들 뛰어놀아도 다칠게 하나도 없음 진짜 너무 좋다!!!!여기서 돈받은사람같은데 ㄹㅇ 내돈내산후기ㅠㅠ

아근데 나갈때쯤 보니 인스타홍보 업체였는지 음료랑 내부 찍고계시던데 우리 앉아있는쪽으로 카메라를 들이대고 찍고있는 것 같아 좀 꽁기했다;;

근처엔 투썸이랑 홍콩반점 가내수공업 이런데 있던데 혁신도시 공원 인프라가 정말 살기 좋은 곳 같다 이렇게 놀다 지치면 또 앉아서 커피 좀 수혈하고 쉴 수 있어서 최고ㅠ사람 많으면 물론 자리 차지하기 눈치보였겠지만 느즈막한 시간이라서인지 아니면 황금연휴라 다들 멀리나간건지 사람이 많지 않았다 특히 테라스석은 우리 있는동안 아무도 앉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하늘도 맑고 요즘같은 날씨에 오기 딱인 것 같은 베네티식탁
진짜 제가 조만간 또 갈게요😭우리 아가들 오랜만에 마음껏 뛰어놀고 일찍 잠들어서 행복했던 하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