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명동 디저트 맛집 카페 오버롤👍

맛집&카페

by 하비프러너 2020. 5. 2. 17:44

본문

주택개조카페 동명동 오버롤 방문~~
베이커리류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케이크들이 다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았다👍

위치는 여기로

1층 들어서면 제일 눈길 사로잡는 케이크 ㅋㅋㅋㅋ
종류다양 예쁘고 맛있어보여ㅠㅠㅠㅠㅠ뭐고를지 엄청 고민하다가

말차케이크 주문!

딸기차르트도 너무 먹고싶었는데ㅠㅠㅠ아는 맛일것같아서 꾹참 ㅠ

주택개조라 자리가 막 많지는 않는느낌,,1층은 이렇게 정면에 자리있고 사람들 다앉아있어서 못찍음 ㅠ

지하내려가면 테이블 세개

2층올라가면

왼편 룸에 4인석 이랑 오른편에 바 형식으로 된 좌석
정면에 들어가면 또 자리가 3-4자리 있다

한켠에 준비된 물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네명인데 자리가 다 차있기도 하고 테이블 하나 쓰기엔 넉넉치 않아서

두개 이어붙였다ㅜㅜ2층은 비까지 조금 내려서인지 덥고 공기가 되게 꿉꿉했는데 에어컨 요청하니 바로 틀어주셨다
그 즉시 시원 상쾌~

와...진짜 와 시트가 브라우니세요?
위에 올려진크림은 테린느처럼 꾸덕꾸덕하고 시트도 쫀득하고 말차맛 완전 진함 전맛

 친구가 늦게와서 시킨 메뉴들 흑임자라떼는 신메뉴라던데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돈아깝지 않을맛

동명동 감성카페 종특이지만..자리만 좀 의자 등받이도 있고 편하게 마련되어있다면 디저트 먹으러 또 가고 싶은 오버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