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전남 로컬맛집 송현불고기 불맛 / 먹고 한옥카페까지 꿀코스🍯

맛집&카페

by 하비프러너 2020. 4. 25. 22:53

본문

나주 동신대 앞 간판없는 맛집이던 허름한 시절부터 지금까지 방문하고 애정하는 송현불고기🍗
서창동쪽에 생긴 뒤로는 이곳만 간다 아마 네번째 방문?

위치는 여기 광주 중심부에선 조금 멀게 느껴질 수 있는데 상무지구 이쪽에선 가깝다 맛집 종특 메뉴 한개ㅋㅋㅋㅋㅋ

송현불고기 간판있는 공목으로 쭉 들어오면 오른편에

나름대로 넓은 주차장이 있음ㅋㅋㅋㅋ점심도 저녁도 아닌 세시인데도 사람들 계속 들어옴

나주 동신대 건너편쪽 본점은 진짜...여기에 음식점이 있어?수준으로 허름했었는데 지금은 리모델링했으려나?
아무튼 서창동 지점은 비교적 깔끔하다

원래 모두 좌식이였는데 입식으로 바껴서 편함!대신 신발은 벗고 들어가는 입식

룸같은곳도 두개 있음

아기의자가 없어서 유모차 바퀴를 물티슈로 박박 닦고 들고와서 앉혀놨다ㅠㅠ이해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림 ㅜㅜ 식탁의자에 앉혔다면 그냥..식탁올라갔음 밥 못먹음 ㅠ

메뉴판은 단촐하다 불고기랑 공기밥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만원이였는데 언제 만천원으러 올랐지? 우린 둘이서 3인분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었다!

드디어 나온 한상 차림 ㅠㅠ그릇 한개에 1인분씩 담겨온다 오른쪽이 막 나온 고기 잘라서 먹으면 됨 어묵볶음도 맛있어서 항상 한 번 더 리필해서 먹는다 ㅋㅋㅋ김치도 진짜진짜 핵존맛...김치없이 살라고해도 살 수 있는데 여기 김치 아주 맛남

고기 때깔...감동실화
연탄구이맛 불맛 좋아하는 나한테 진짜 딱인곳
뭔가 몸엔 되게 안좋을 것 같지만 뭐어땨용 맨날 먹는것도 아니구^^

보통 고깃집 가면 우리 부부 둘이 4인분 먹는데 여긴 3인분도 왜이리 배불렀는지 마지막엔 조금 느끼하기도 했고 ㅋㅋㅋㅋㅋ이날따라 배불렀다 보기보단 양이 많음

이 하얀 시골식 된장도 너무 맛있어서 쌈싸먹기 최고 느끼할 때 양파절임 하나씩 집어먹음👍

아쉬웠던건 상추가 두 종류 나왔는데 오른쪽거가 조금 시들시들 힘이 없어서 좀 더 달라고 했다 뭐 언제나 오는곳이고 고기맛은 항상 똑같아서 큰 아쉬움도 아님🤷‍♀️

이런곳이 진짜 전남 로컬 맛집 아닐까 가끔 재방문 여러번 한 곳 생긴지 오래된 곳 메뉴 하나인 곳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서창동에 있는 유명한 한옥카페 가베당이랑 매우매우 가깝다 아마 차로는 3분?걸리려나 가베당으로 가는 골목이 왼쪽 오른쪽 골목이 송현불고기 이기 때문에 밥 카페 코스로 가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