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명동 맛집 파스토푸드 광주 대창덮밥 맛집👍

맛집&카페

by 하비프러너 2020. 4. 29. 19:38

본문

대창덮밥이 갑자기 유행이되어서 먹어야지 벼르고 있던 찰나
파스토푸드에서 약속을 잡았다!!!!소리질러!!!

위치는 중앙도서관에서 서석교회쪽으로 쭉 올라오면 있음
바로 큰길가에 스타벅스도 있다

문열면 정면에 계단식으로 올라가서 좌석이 더 있고

오른편엔 사물함!!이게 아주 자리를 편하게 쓰는데 한 몫했다 매우 편함🙋‍♀️

왼편엔 바형식으러 된 좌석이랑 테이블 몇개 전체적으로 넓직한 곳은 아니다

메뉴는 심플하게 다섯개 이중 네개를 시킴ㅋㅋㅋㅋㅋ아 한 명만 더있었음 다 시키는건데 연어김밥 못먹어서 아쉽다!!

뒷쪽엔 맛있게 먹는법⭐️그냥 먹어도 맛있는데ㅠ

동명동에 대창덮밥으로 유명한 곳이 또 있는데 둘 다 가본 친구 피셜 파스토푸드가 더 낫다고 함 나는 처음먹어본거였는데 이거뭐야?왜 아무도 말 안해줬어?

이렇게 맛있는걸 이제 먹은거냐고ㅠㅠㅠㅠㅠㅠ
대창이랑 흰밥 양파절인거 같이 먹으면 간이 쏙베어 있는 대창이 기름좔좔 나오면서 밥이랑 아주 찰떡궁합에 조금 느끼할 즈음 양파가 싹 개운하게 해준다👏

연어덮밥은 뭐 말할 것도 없지~~
아는맛이 무서움~~아보카도도 올려져있어서 더 좋았고 재료들 다 신선신선

마제소바는 우동면에 저 다짐고기양념을 비빌비빌해서 먹는데 그냥 저냥 맛있긴한데 네개 메뉴중엔 이게 제일 별루였다 ㅋㅋㅋㅋ

부타동!!!!수비드 한 삼겹이라드니 진짜ㅜㅜㅜ개부드럽다 근데 개짬 ㄹㅇ 간도 일본취향으로 만든건가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여기 음식들이 간간하긴 했는데 나는 짠거 좋아하는 편이라 신경 안썼지만 이건...밥진짜 고기하나에 한그득 떠먹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쉬움은 아주 개미 눈꼽만하고 재방문의사 있음!!!
다음엔 대창덮밥이랑 연어덮밥만 시켜먹어야겠음 혼밥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