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막탄 코스타벨라 수영장&시설&프리미엄 디럭스 풀사이드룸 후기

여행/세부

by 하비프러너 2020. 3. 27. 20:31

본문

장단점이 진짜 너무 극명해서 꼭 후기 남기고 싶었던 코스타벨라 리조트 어떤사람들은 크림슨보다 좋다고도 하고..대체 어느정도 가성비 숙소인가 궁금했는데

내가 가기 전 궁금했던 코스타벨라의 룸컨디션, 수영장, 바다 스노클링 가능한지, 등등 모아모아 정리하려고 한다!

일단 우린 보홀에서 좀 늦게 도착한 터라 밤 체크인이였고 아기는 밥도 얼른 먹여야 되고 어른들도 배달음식 먹으려고 시켜두고 다들 매우 허기진 상태였는데 체크인해주는 직원이 진짜 개ㅐㅐㅐ싸가지가 없었다

캐리어에 분명 넣어뒀던 바우처가 안보여서ㅜ 그냥 이메일보고 해줄 수 없는지 물었는데 너무 단호하고 이메일을 코스타벨라 메일로 전달하기 해서 보여달라고 했다 거기까진 정책이니까 이해한다만 서명 요구할때도 그냥 응대하는 표정도 너무 안좋아서 멀리서 보던 남편도 왜케 띠껍냐고 와서 한소리 할 정도 시작부터 너무 기분이 안좋았음

그리고 어렵게 키를 받았는데 ㅋ뭘까 이 옛스러움은?여행을 여러 나라 다녔지만 이렇게 아날로그식 열쇜ㅋㅋㅋㅋㅋ카드키도 아니고 열쇄는 처음이다 깨끗하지도 않어..

내가 알기로 분명 프리미엄 디럭스 풀사이드룸이 있는 건물은 리모델링해서 다른 건물보다 깨끗하고 더 좋다고 들었는데..뭘까..로비에 전화해서 여기 새로 지어진 건물 맞냐 확인해봤지만 맞다고ㅠ

게다가 룸배정도 진짜 센스없게..높은층 달라할땐 4층이 젤 높은데 그쪽가면 일행이랑 떨어져야된다고해서 2층으로 배정받았으나 방 두개 붙여준다더니
방1 -창고 -다른룸 -방2 이렇게 떨어지게 잡아줌
+ 엘리베이터 바로앞 그냥 문옆면 엘베인 룸으로 잡아줘서 새벽에 체크인한 사람들 캐리어끄는 소리에 시끌시끌 소음까지 진짜 내가 체크인할때 뭐 잘못했나?왜 이렇게 한걸까

아기침대 요청했는데 헤난리조트랑 달리 무료이긴했음
하지만 무료인 이유가 있을정도로 별로 깨끗하지가 않아욬ㅋㅋㅋㅋㅋㅋ소독티슈로 몇번 닦아내는데 묵은때가 .....

아기는 진짜 잠만 저기서 자고 매트도 우리꺼 따로 깔고 놀때는 거의 우리 침대 혹은 유모차에 뒀다ㅠㅠ

씻으려고 하니 또 얼룩까지 있어서 한숨
어이없는건 타월 더 달라고하니 그전에 쓴거 반납하면서 맞교환 방식으로 하라고함ㅋㅋㅋㅋㅋ이런곳 진짜 처음봐요 이미 쓴건 다음날 하우스키핑이 해줘야지..
그 직원만 이상했던건지...다음날 요청한 사람은 그냥 주셨지만 이미 기분나쁜건 어쩔수없음

oh 세월의 흔적 oh
엘베가 어떻게 이렇게 녹슬수가 있지

Ktx타고 가면서 봐도 그냥 옛날건물같음 목재인테리어ㅋㅋㅋㅋㅋㅋ대체 왜 사람들이 코스타벨라를 좋아한걸까 의문이였으나 좀 더 지내보니 좋은면도 많았다

프리미어 풀사이드룸은 말그대로 풀장 바로 앞!
사실 첫날 이렇게 기분나빴던게 조식맛있게 먹고 수영장에서 놀면서 다 풀려버리고 마는데...

 

풀장이 저 멀리 보이는 곳이랑 우리가 묵는곳 바로앞이랑 두개뿐이라 그렇게 규모가 큰건 아니다 하지만 170인 내가 발이 안닿을정도로 깊은곳, 놀기좋게 보통인곳 아기가 노는 곳 까지 다양하게 있고 이 미끄럼틀이 즐거움을 주는데 큰 몫을 함ㅋㅋㅋㅋㅋㅋ

사진은 흰색미끄럼틀 타려고 올라가면 보이는 뷰 근데 우리방이 2층이라 발코니에서 이정도로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미끄럼틀 아래에 직원 한 명이 항상 지키고 있어서 사람들간 부딪히는거 방지하도록 안내해줌!
미끄럼틀 사진이 없는데ㅠㅠ회오리처럼 생긴게 진짜 개개개ㅐㅐㅐㅐㅐ빨라서 성인 남자들도 깜짝 놀람ㅋㅋㅋㅋ

여기가 프리미어디럭스풀사이드 룸 바로 앞!
사진은 배영하고있어서 별로 안깊어보이지만 동생키150대에는 위험할정도로 깊어서 배영해서 가는중ㅋㅋㅋㅋㅋㅋ

이쪽은 아기들 노는 키즈풀인데 어른풀이랑 연결되어 있어서 놀기 편하다 높이는 성인기준 종아리?15개월 아기가 서있으면 저정도 옴

수영장 앞에 모래묻은 발 씻는 곳도 있어서 더 청결하게 느껴짐 스노클링 연습하려고 장비쓰고 물에 들어가기도 했는데 보홀 헤난리조트에 비해 훨씬 맑고 시야가 좋았다

이쪽은 코스타벨라 리조트 바다 앞 태닝할 수 있는 공간
사람이 그다지 많은편은 아니라 베드 찜해두거나 그런 사람들도 없고 넉넉하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든건

비치를 따라서 쭉 있는 저 자리!!!!!!
사진도 잘나오고 누워있으면 진짜 힐링되는곳이다ㅠㅠ
난 해외여행 숙소정할 때 가장 신경쓰는게 룸컨디션이랑 수영장 스노클링 가능 유무인데 세부 리조트들의 바다는 사실 인공해변이라 물고기를 기대하긴 어렵다ㅠ 샹글이나 플렌테이션베이 적어도 크림슨 정도는 가야 물고기 좀 볼 수 있음

바다가 언뜻 보면 깨끗해보이지만 산호가 없어서 물고기가 먹을게 없음 또 들어가면 해초때문에 미끄러울수 있어서 주의 성게에 찔릴수도 있으니 신발은 꼭 신고 가야함!!!

바다 위 선베드 가는길 오른쪽엔 이런 바다가 펼쳐짐
저 멀리 보이는 작은 섬이 스노클링 스팟이라고 해요
옆에 호객행위하는 필리피노들 방카 많이 있는데 난 도저히 현지인한텐 무서워서 스노클링 못하겠음..ㅋㅋㅋㅋㅋ

이렇게 몇분만 걸어도 새까맣게 탈 수 있는 길을 따라 오면

힐-링
근데 우리는 태닝하려고 온건데 한쪽의자엔 해가 들어오고 한쪽은 그늘져서 돌아가면서 있었다 ㅋㅋㅋㅋ사실 그늘에 있어도 반사되어서 타긴 하지만 이날 하루로 비키니 자국남을정도로 탔으니 작정하고 태닝하러 온사람들 너무 좋을듯
여기 있던 시간이 세부에서 보낸 행복한 시간 탑쓰리 안에든다ㅠㅠ

밤에 로비들렸다 룸으로 돌아가는길
아 코스타벨라는 배달음식 시키면 입구쪽으로 가지러 가야하는데 이게 또 참 번거롭다ㅠ 물론 거리가 가깝긴 하지만 우리가 갔을땐 비도 왔고 로비에서 받을 수 있는곳에 비해 침 불편 하지만 반대로 보안에 더 신경쓴다는 의미기도 하다

여긴 로비 옆 비즈니스룸..?ㅋㅋㅋㅋㅋ컴퓨터 한대랑 atm이 있다 바우처 뽑으려고 간건데 직원이 처음엔 한장 뽑는데 몇페소 어쩌구 했지만 그냥 무료로 해주셨다

세부 코스타벨라 리조트 첫인상은 안좋았지만 체크아웃할 때에는 친절한 직원들이 택시가 자꾸 안잡히니 신경을 많이 써주셨고 수영장이나 조식이 매우 만족스럽다 전에 플렌테이션 베이도 가봤는데 여긴 비교도 안되게 작은 규모이지만ㅋㅋㅋㅋㅋ이정도 가성비에 수영장은 꽤나 좋았음

But 재방문의사는 노... 룸컨디션 때문에 안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슷한 가격으로 모벤픽은 스노클링이 조금은 가능한것 같던데 만약 세부 세번째로 가게된다면 모벤픽에서 묵어보고 싶다 아님 새로 리모델링했다고 하는 코스타벨라 옆 리조트 탐불리 갈것임...

다음후기는 코스타벨라리조트 조식편으로 업로드 할 예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