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홀 맛집 비어가르텐&용쉐이크 가는법&솔직후기

여행/세부

by 하비프러너 2020. 3. 29. 21:44

본문

보홀 헤난리조트에서 잔다면 가장 만만하게 갈만한 비어가르텐 그냥 뭐..찾을 필요도 없이 입구로 나가면 오른쪽에 바로 보인다 ㅋㅋㅋ

헤난정문으로 나가는길엔 올해 새로 오픈한 헤난타왈라가 오른편에 보인다 지도상으론 길이 없는 곳 같지만 헤난이 워낙 커서 별표시된 헤난리조트 알로나 바다쪽부터 비어가르텐까지가 헤난 리조트 안인거 ㅋㅋ

보홀맛집 비어가르텐 메뉴 주문하면 기본으로 주는 아이스티 생수는 주문했음 우리나라에서 먹던 립톤 아이스티랑 비슷한데 더울때 먹으니 개꿀 ㅠ헤난체크인 할 때에도 이걸 웰컴티로 받았다 사실 이거 주문안했는데 왜주지 불안해하면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메뉴도 네명이서 여러개 시킨거일 뿐인데 아이스티 다섯개주심 와이파이는 요청하면 패스워드가 적힌 작은 종이를 나눠주신다

제일 유명한 포크벨리비비큐 필리핀은 그냥 이렇다할 맛있는게 없고 비비큐가 젤 만만한 것 같다ㅠ하지만 존맛 많은 비비큐 메뉴중 확실히 포크벨리가 제일 맛있어요 이거만 두개시킴!

다음은 치킨인데 흠,,조금 뻑뻑하고 그다지 인상깊지 않은맛
비비큐 하나에 갈릭라이스 하나 세트로 주나본데 그래서 밥이 엄청 남았다 ㅋㅋㅋㅋㅋㅋ아니 저흰 그냥 고기가 많이 먹고싶었을 뿐이에요..

이렇게가 딱 베이직한 필리피노식 밥한끼!
유명체인점도 이런식으로 고기한점에 밥 소스 상차림으로 나오더라 우리 기준엔 저거 하나로 양이 차나 싶지만ㅋㅋㅋㅋ
비비큐가 좀 짭짤해서 밥반찬으로 좋은듯

비어가르텐은 두번가진 않을 것 같고 그냥 가까워서 배고플때 맛집 찾아가는 수고없이 가기 좋은 정도 그이상 이하도 아니다. 특히 포크벨리 말고는 그저 그랬던 기억 하지만 가격은 현지인 수준이라 저렴했으니 비추는 아님!

다음은 대망의 용쉐이크 동남아오면 1일 3쉐이크 해줘야된다고요! 이 맥도날드 있는쪽 길이 제일 번화가이고 마사지며 환전소 밥집 등등 다있다 그래서 헤난리조트 위치가 좋다고 하는거

용쉐이크는 하마터면 지나칠 번 했는데 맥도날드 바로 건너편 골목으로 들어가야 한다 사진은 용쉐이크 골목에서 찍은것

골목 입구에 어떤 가게들이 있는지 간판 있어서 잘보면 찾기쉬움! 눈꽃빙수도 있넼ㅋㅋㅋ

보홀 세부 통틀어 제일 맛있었던 용쉐이크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다

가격표 자세히
첫날은 망고쉐이크 먹고 다음날엔 망고바나나도 먹어봤는데 역시 그냥 망고가 존맛

진짜 진하고 꾸덕하니 달달하고 시원하고 다하는 맛 위에는 아이스크림도 한덩이 올려줌! 양도 많아서 밥배부르게 먹고는 못먹겠다 ㅋㅋㅋㅋㅋ(사실 디저트배 따로 있어서 핵가능)

한 번 더가서 찍은 사진. 보홀 맛집 수준들이 다 그저그러니까.. 디저트라도 잘챙겨먹으세요ㅠ 용쉐이크 가십쇼ㅠㅠ

숙소 돌아가는길 햄버거 하나 포장할까 하고 봤더니 줄 엄청긴 맥도날드 ㅋㅋㅋㅋㅋㅋ아니 찐 보홀 맛집인가 사람 왜케 많죠..

맥도날드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듀 있는데 여기서 한국 컵라면 팔아요 헤난리조트 앞에도 한인마트가 있긴했지만 웬일인지 컵라면 품절로 여기서 샀네요 ㅠ
세븐일레븐 역시 사람 겁내 많음 서양인들이 우리가 사는 컵라면 보고 따라서 신라면 집어가던데 솔찬히 매울 것이여 이사람들아..

아 근데 용쉐이크 두번째 방문에 바퀴벌레 발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테이블 바로 앞 주문 받는 곳임..바로 나갔지만 왜케 빠르고 큰지 다시봐도 얼굴에 소름이 돋는다 어떤 한국 남자분이 치우는줄 알았는데 우리쪽으로 차서 쌍욕나왔음 그와중에 너무나 평온하게 잠들어있는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