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하이클래스153 풀빌라디럭스 후기&숙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여행

by 하비프러너 2020. 3. 31. 02:19

본문

우리 애기 500일 기념으로 떠난 여수 여행 광주사람들은 만만한게 여수 일년에 한두번은 꼭 오는것같다 ㅋㅋㅋ

이번에는 하이클래스153 아기때문에 여수풀빌라 펜션으로 많이 찾아봤는데 가격도 룸도 인피니티풀도 이만큼 만족스러운데가 없더라..무려 풀빌라인데 십만원대예약👏
예약방법은 아래에 설명

네비에 하이클래스153치고 오면 나오는 도로 왼쪽에서 엄청난 내리막길로 와야 하이클래스가 보인다 여기길이 있나 좀 머뭇거릴 정도로 내리막ㅋㅋㅋㅋㅋ바다 바로 앞이라 어쩔수없는듯

주차장 앞쪽은 고객센터와 분리수거장 튜브주입과 흡연실 세탁실이 있다 세탁실이 있다니 좀 의외
하지만 체크인은 첫번째 사진 주차장 끝에 하이클래스153이 적힌 건물로 가서 해야한다 이게 좀 번거롭..

남편이 체크인 간동안 주차장에서 보이는 바다ㅠㅠㅠㅠㅠ이때가 제일 설레!!!!!

우리가 예약한 곳은 풀빌라디럭스 A-203호
몰랐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캐리어나 짐 많으면 낭패다...
그래도 룸이 넘나 깨끗하고 좋음ㅠㅠㅠㅠ

침대는 더블+싱글인데 우리는 인원추가해서 총 4명이 자기 때문에 한 명분 침구를 주셨다 침대 발아래 있는 가방이 그것인데 미리 확인해보지 않았더니 이불이...없었음 ㅠㅠㅠㅠㅠ이미 고객센터 문닫고 한시쯤 펴봐서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결국 싱글침대에서 둘이잠ㅠㅠ

진짜 좋은게 침대 사이가 프레임이 따로 되어있는게 아니라 하나의 나무프레임에 매트리스가 두개 깔린거라 가운데 테이블만 없애면 패밀리 침대처럼 잘 수 있다!
하이클래스153 연인 친구들이랑 많이 오던데 이거보고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없다 생각함!

방에 있는 풀장 근데 밖에 있는 인피니티 풀보다 좀...물때도 있는 것 같고 이곳에서 안좋은 냄새가 나서 오자마자 환기시켜 뒀다ㅜ온수추가는 5만원이였고 아침에도 완전 뜨끈뜨근은 아니지만 아기가 들어갈 정도로 미지근하게 유지가 됨

아 그리고 측면에도 다른 창문 있긴 한데 저 문 열고 닫으려면 무조건 물에 들어가야한다는게 좀 불편ㅋㅋㅋㅋㅋ
그래도 용서되는 오션뷰...ㅠㅠㅠㅠ

풀빌라 수영장 높이는 딱 이정도 170기준 가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들은 충분히 재밌게 놀 수 있다 나도 낮긴하지만 종아리 수준은 아니니까 ㅋㅋㅋㅋ배영 가능

길이는 끝에서 봤을 때 이정도 너무 작지도 않고 만족스러웠다 근데 창틀쪽은 너무 더러워보여서 좀..
남편도 인피니티풀에서는 애기 수영장 좀 먹게돼도 신경안쓰더니 여긴 절대 닿게 하면 안되겠다고함 ㅠㅋㅋㅋㅋ
풀장옆에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불판이랑 식탁 자쿠지가 있다

실내 풀장 앞에도 바베큐파티할 수 있는 식탁이랑 그릴이 있지만 내부에도 간단히 먹을 때 이용하기 좋은 바의자랑 테이블이 있어서 좋음 ㅠㅠㅠ고기 안구워먹고 간단히 피자 치킨 이런거 시키면 여기서 먹기 딱!
여기 임실치즈피자에서 배달된다고 전단도 있더라 메뉴에 치킨이랑 피자 다 있음!

냉장고 성능 안좋을줄 알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말고 일반케이크 샀는데 재질 무엇 우리집보다 냉동 잘됨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정수기가!!!!있어서!!!평소 펜션갈때 무겁고 얼마나 먹을지 가늠도 안가는 생수를 안사도됨 ㅠㅠㅠㅠ우린 진짜 몰라서 이미 사갔지만 컵라면 먹을 때에도 좋고 신경쓴게 티가 나는 숙소다 너무 좋당

화장실 문에서 정면으로 봤을때
기본적인 세면도구랑 칫솔치약 다 일회용으로 주고
바디샤워 샴푸 린스 까지 구비되어 있다 뭐 예민한 피부가 아니라서 그런가 바쓰도 난 좋았음ㅎ..

깨끗깨끗
아 여기 물이 그냥 샤워고 세면대고 싱크대고 뜨거운쪽으로 틀면 바로 개뜨거워진다 진짜 몇명 화상입을뻔ㅋㅋㅋㅋㅋㅋ보통 따뜻한물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 않나요..?뭐 좋긴하다만 좀 주의가 필요함

특이하게 요런 매트리스스러운 소파?도 있어서 사실 싱글 매트리스랑 높이는 안맞지만 붙여서 자도 무방할듯했다 인원추가는 어차피 4명까지니까 딱딱한 바닥잘바에는 소파에서 자는것도 좋을듯??

여기 보일러도 너무 빵빵해서 발바닥 뜨거웠다
ㄹㅇ할머니집 온돌방 재질
오죽하면 아직 추운데 에어컨을 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당 하나씩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안챙겨도 된다 수영장 오고갈때 너무 편해!!!샤워가운은 비치되어 있는거 입고 수영장 가려고 했더니 금지란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갔더니 대여비가 또 3만원이였덩가..
네명꺼 빌리면 숙소비 나올듯ㅋㅋㅋㅋㅋㅋ아저씨도 가깝고 날도 안추우니까 그냥 안입고 가길 권장해버리심ㅋㅋㅋㅋ

하이클래스153에서 제일 맘에 안드는 점
숯넣어서 먹는 그것도 아닌데 저 전기들어오는거 위에 그릴 빌려주는것만 5만원을 받아먹음
숯불향이 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에바 집에서 그냥 버너 하나 가져오는거랑 똑같잖아요;;오만원;;;삼겹살집 가서 이돈으로 이미 먹었을듯;;;

그래도 잘만 먹음ㅋㅋㅋㅋㅋㅋ열이 생각보다 쎄다
소고기 잘익혀줘서 넘흐 좋아..

아 여기 빔프로젝터도 두개나 있어요!!!!!!침대앞이랑 풀장에 하나씩..돈을 왜 안아끼셨어요 사장님..?
근데 영화 연결은 안되고 티비만 연결돼서 나옴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그게 어디 수영장이던 침대던 거실이던 어디든 티비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식탁은 요런건데 아기의자도 요청하면 줍니다!!!
아기의자 있는 여수풀빌라!!!!

대망의 인피니티 풀장 가는길
키즈카페도 있음..여긴 키즈카페 앞 기차이고 옆에 건물에 미끄럼틀이랑 방방 그런거 있는 건물 있음 진짜 여기 시설 대박인게 내부에 카페나 루프탑 이쁜거 기본이고 포토스팟도 진짜 많다

여수 작년에 한창 그네샷 유행해서 많이가던 카페 있는데 하이클래스153에 그네 있음 무려 바다뷰로 찍을 수 있음 인피니티풀 바로 아래 위치

그리고 천국의계단도 있음 작년에 그거 찍으러 곡성까지 가서 줄서서 찍었는데 여긴 더이쁨 ㅠㅠㅠㅠㅠ우리가 간 날 비만 안왔어도 진짜 뽕빠지게 사진찍고 놀았을텐데 너무너무 아쉽다

멀리서 본 인피니티 풀 전경 진짜진짜 넓고 바다색 대박이다
마음이 뻥 뚫리는것같아아아아
야외수영장인데도 물속에 있을때 더웠다고 하면..믿으시겠습니까..?ㅋㅋㅋㅋㅋ

특히 오른편에는 이 키즈풀이 있는데 여기 레알 온천재질
오랫동안 아기랑 있으면 반신욕 하는것처럼ㅋㅋㅋㅋㅋ땀이나버림ㅋㅋㅋㅋㅋ키즈풀만 튜브 사용이 가능하다

키즈풀에 뜨끈한 물이 성인풀에도 내려와서 저근처에만 있어도 더 따뜻함ㅋㅋㅋ하이클래스153 수영장에 사람도 많지 않고 우리팀 포함 최대 4팀 정도 있었는데 다들 사진찍고 가서 우리가 전세낸듯 두시간가까이 논 것 같다 노동하고 나니 입맛 돌아버리고 고기 폭풍흡입ㅋㅋㅋㅋㅋ

하이클래스153은 연인 친구 가족 뭐 다와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숙소였다 다만 풀빌라는 좀 돈이 아까우니 일반 방으로 가고 수영장은 인피니티풀에서만 즐겨도 충분할듯 내부에 사진찍을곳도 많고 즐길거리가 있기때문에!!요즘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많이 자제하는데 여긴 나름 자체 방역도 한다고 하고 외부로 나갈 필요를 못느껴서 참 좋았다

몇가지 단점은
그릴대여비가 별것도 아닌게 너무 비싼점
직원들이 다 동남아계 외국인이라 의사소통이 막 원활하진 않은점
샤워가운 대여비가 또 너무나 비쌌던 점
음쓰나 쓰레기 버릴 봉투가 아무것도 없어서 알아서 처리하면서도 찝찝했던 점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가고싶다 진짜루!!!!!

 

⭐️예약 꿀팁!!!!⭐️
숙소 예약 초보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검색한다
혹은 데일리호텔이나 야놀자 같은곳에서 뿌리는 쿠폰으로 결제..? 저기요..나는 가성비충인데 그정도론 마음에 안든다고요..ㅠ

야놀자같은 호텔 예약 사이트도 어차피 지마켓이나 옥션같은 사이트에 입점이 되어있고 쿠폰은 모두모두 적용 가능하다 특히 지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쿠폰에 카드사 할인까지 받으면 최저가 그냥 뚫음

예를들어 하이클래스153 슈페리어듀플렉스나 스탠다드 룸으로 예약할 경우 평일이지만 십만육천원 정도 이가격이면 그냥 동네 좀 좋은 모텔수준 가격 아녀..? 게다가 이런 큰 오픈마켓(지마켓 11번가 옥션등)은 카드사 할인해주는곳도 많아서 내가 쓰는 국민카드는 10만원에 대해 10프로 적립까지 되어버림

우린 풀빌라임에도 불구하고 166000원 정도에 다녀왔다 인원추가 인당3만원에 온수추가 5만원 그릴대여료 등등 있었지만 그냥 욕심 안부리고 어차피 숙소 깔끔하고 인피니티풀에서 주로 놀거 생각하면 스탠다드룸가서 놀아도 좋을듯 하다 참고로 슈페리어 슈페리어 듀플렉스 디럭스가든 스탠다드 다 가격 동일하니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길

영혼을 갈아넣은 숙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과 여수하이클래스153후기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