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근교 피크닉장소 추천 화순 동구리 호수공원!

여행

by 하비프러너 2020. 4. 26. 23:27

본문

다음주부턴 날이 많이 풀려서 나들이 가기 딱일듯 싶다
아직 좀 바람 불어서 오래 있다오진 못했지만 날풀리면 돗자리에 먹을거 바리바리 싸들고 가고싶은 화순 동구리 호수공원 ㅠㅠㅠㅠ어쩜 이름도 동구리 ㅠ귀여워ㅠㅠ

티맵에 동구리 호수공원만 치면 무슨 박물관 있는 쪽으로 나오는데 거기보단 투썸플레이스 동구리점으로 가는게 더 중심부인 느낌이다 만연저수지가 꽤나 커서 사람 없는데로 가려면 얼마든지 피해 앉을 수 있을듯!

우린 투썸에서 테이크아웃해서 놀기로
돗자리깔고 놀 때 식사하고 여기서 디저트메뉴 사와도 너무너무너무 좋을듯 ㅠㅠㅠㅠㅠ마음은 이미 봄소풍이다ㅠ

투썸을 정면으로 보면 왼편에 이렇게

작은 주차장과 골목이 있는데 대충 골목에 눈치로 주차한다,,
주차된 차량들도 엄청 많고 투썸내에도 사람 엄청남ㅋㅋㅋ
주민분들은 좀 싫어할 수 있겠다 싶었음

1층은 별거 없어보이는 보통 투썸이지만 무려 4층 루프탑까지 있고 동구리 호수공원뷰가 전망이 너무 좋아서 진짜 인기 많음 ㅠ근데 코로나때매 아쉽지만 사람많고 갇힌곳이라도 좀 피하고 싶어서 테이크아웃 ㅠㅠ

케이크 메뉴들도 품절없이 다 있는 것 같다 어쩜 생파를 해도 좋을 것 같잖아ㅠ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유모차 가지고와도 이동 가능!

아메 두잔이 20분정도 걸린대서 앞에 나왔는데 너무 좋다 이 맑은 공기ㅠㅠㅠ주차된 차에 비해 체감상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 느낌은 아니였다 ㅋㅋ워낙 넓어서인가?

운동기구들도 몇개 있고

남편 거기서 뭐해..?

이런길이 호수가 옆으로도 쭈우욱 있어서 다 도려면 시간 꽤나 걸릴듯 하다 한강 공원은 아무리 밖이라지만 돗자리간 간격이 엄청 좁다던데 여긴 청정,,사회적거리 훨씬 넘는 간격으로 돗자리가 간혹가다 있다 ㅋㅋㅋㅋ날 좋아지면 더 많아지겠지만

애들도 강아지도 많았던 화순 동구리 호수공원
우리아가는 아빠랑 커피(라고 쓰고 얼음잔)로 짠을 수십번 하고

돌맹이 줍고 댕기고

조선 최고의 인력거꾼st 유모차도 밀고댕기고
어린이들 답답할텐데 여기서 맘껏 뛰어노니까 잔디라 넘어져도 걱정없고 정말 좋았다ㅠ반려견이랑 산책나와도 최고!!!

광주 근교 소풍 나들이 장소로 핵추천인 화순 동구리 호수공원 나주랑도 15분?거리밖에 안돼서 정말 좋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