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토파지 주스 맛있게먹는법&오토파지쥬스 리얼후기

내돈내산 후기

by 하비프러너 2020. 4. 2. 23:59

본문

울 엄빠는 건강에 좋다는 유행템을 좋아하신다 아마씨드 카카오닙스 새싹보리 크릴오릴 뭐 등등 이번엔 오토파지 주스가 마음을 뒤흔드셨는지 재료까지 다 손질해서 주셨다..^^

찾아보니 나는 몸신이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오토파지쥬스를 먹으면 해독에 좋고 뱃살이 줄어들고 뭐 거의 만병 통치약 수준으로 말한 것 같던데 일단 재료 주셨으니 해보지뭐ㅠ

대신 아침만 먹고 점심 저녁은 그냥 식사량 조절만 적당히 한다는 전제..극한 다이어트 정말 싫엉 ㅠ

일단 완성샷 색은 참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료
케일75g
단호박100g
연근75g
아몬드7알
바나나1/2
물350ml

울엄마ㅠ연근과 단호박을 손질해서 그램수재고 정성껏 소분까지 해주셨으니 안먹을수가 없다 ㅋㅋㅋ
연근이랑 단호박은 손질되어있는걸 사는게 훨씬 편한듯ㅜㅜ

케일은 위에서부터 4장씩 꺼내먹어 딸~~^^*(섬세)

바나나는 1/2 라고 했지만 작은 바나나라 하나 다 넣었다
그리고 이 쥬스에 맛을 좌우하는 바나나이기에 이거 절반 더 넣는다고 안죽음 바나나 아니였음 진짜 토나오는 맛일것같아요

 아몬드 7알 적은수지만 이것도 은근히 맛이 나서 좋다

그리고 생 연근 생단호박은 진짜진짜 먹기 힘듦!!!!!!!
꼭 쪄서 돌리길 추천한다 이 찜기는 아래 물붓고 위에 채에다 음식올리고

이렇게 덮어서 전자렌지 돌리면 되는 아주 만능템
가격도 이삼천원? 엄청 싼데 오토파지쥬스 아니여도 일상에서 정말 잘쓰인다!

연근 단호박이 다 익었으면 믹서기에 탈탈 케일 반절 분질러 넣고 나머지재료도 와랄라 물은 찬물을 넣고 얼음도 약간 넣어봤는데 그냥 양만 많아진다 물 정량 넣고 냉장고에 넣어뒀다 먹는게 나음..

 완성하면 무려 600미리가 조금 넘는 양이 나온다
하루에 물도 이만큼 못마시는데 진짜.....최대한 목마를때 벌컥벌컥 마시고 절반은 먹었나?하고 보면 겨우 백미리 먹음ㅋㅋㅋㅋㅋㅋㅋ셀프 고문 하는 것처럼 마지막엔 진짜 두세모금 먹고 으어억ㅠㅠㅠㅠㅠ하면서 먹었어요

사실 난 건강음료 치곤 맛 괜찮은데!싶은 정도 못먹을 맛은 절대 아님 문제는 양이 많아서 너무너무 힘든데 이건 좀 겪어보니 최대한 곱게곱게 갈아서 나아짐..

⭐️오토파지주스 맛있게 먹는 꿀팁⭐️
1. 최대한 곱게 갈아준다 양도 많은데 죽처럼 덜갈려있음 진짜 더더더 마시기 힘들어요 맛보다 양이 많아서 죽고싶음ㅠ 완전히 물에 가깝게 오랫동안 믹서기 돌려서 곱게 갈아줌

2. 냉장고에 조금 넣어두고 차가워질때 먹는다.
미지근한상태에서 먹으면 더 토나옴 시원한 음료처럼 목마를때 꺼내서 벌커벌컥 마셔야 그나마 먹는 속도가 빠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연근과 단호박은 꼭 익혀서 쪄서 갈아준다.
생으로 된 걸 갈면 맛은 당연히 더 역할 것...ㅠㅠ

4. 바나나는 정량보다 조금 더..넣어도 됩니다..
이건 바나나의 미세한 향으로 먹는 주스에요 바나나 마저 적으면 진짜 못먹고 포기함 포기하느니 바나나 좀 더 넣고 일주일 먹는게 낫겠죠🤷‍♀️ㅋㅋㅋㅋㅋㅋ

5. 이건 레시피는 아니지만 바로 화장실 갈 수 있을때 먹으세요 만약 이걸 마시자마자 출근길 한시간 지하철을 타야된다?고문이 될 수도 있음ㅋㅋㅋㅋㅋ

♨️후기♨️
1일차 몸엔 아무런 변화 없음 그저 양이 많아서 너무 더부룩하고 건강에 좋은것만 아니면 평생 알고싶지 않은 맛이라는것 뿐

2일차 이날은 좀 입자가 굵어서 더먹기 힘듦 꽤목은거 같은데 하고 보면 반의 반먹었음 절반벙도 먹고나서는 두세모금 먹고 쉬고 텀블러 병을 쥐어짜면서 셀프고문 하듯이 목음 이건 맛의 문제가 아니라 양때문에 고역 원래 장은 활발한 편인데 이날은 먹고 나가서 차시동걸고 바로 신호와서 다시 올라감ㅋㅋㅋ변도 기분탓인지 역간 초록빛..?

3일차 변화없음 원래 화장실은 잘 가는편이고 이왕하는거 저녁까지 두끼 먹어야되나 고민..밀가루음식 먹지 말랬는데 아예 잊고 그냥 우동 치킨 다 먹어버렸음ㅋㅋㅋㅋㅋㅋㅋ

4일차 완전 숙변 본듯. 조금 초록빛 돌기도 하고..화장실가서 진짜 왈랄라 💩이틀간격으로 이 난리인건가 싶고 ㅋㅋㅋㅋ궁금해서 몸무게 재봤더니 엥?나 그렇게 먹었는데 왜 1키로가 빠져있지..?

5일차 오늘도 변화는 안느껴짐 오히려 왜이렇게 잠이 많아졌지 요근래ㅠㅠ근데 적응되어서 먹는 속도도 빨라지고 오히려 즐기고 있는 나를 발견 ㅋㅋㅋㅋㅋ아침 뭐먹을까 고민하느니 그냥 주스 털어넣고 나가니까 간편하다 처음 맛본 남편은 운동할때 닭갈아넣은 닭쥬스보다 별로라고 함ㅋㅋㅋㅋㅋ

일주일 먹은 결론⭐️
극적인 효과 없음
몸에 안좋을수가 없는것들이라 그냥 아침대용으로 먹는건 나쁘지 않을듯하지만 크게 콜레스테롤이나 당뇨 등 수치가 개선되거나 살이 막 빠지거나 하지는 않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