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혁신도시 마사지 슈퍼타이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후기

by 하비프러너 2020. 5. 18. 23:36

본문

글램핑장에서 자고 온몸이 쑤셔서 다녀온 나주 혁신도시 타이마사지샵 슈퍼타이 결론은 불만족이였지만 일단 재방문 의사는 있음ㅋㅋㅋㅋ

나주혁신도시 스타벅스 위 3층인데 이 건물 구조가 좀 복잡해서 스벅에서 오른쪽으로 뱅 돌아 지하주차장이 있다

초건전 마사지샵이라 커플끼리 가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내려온다 현금결제시 70분에 3만원(10분은 족욕)이정도면 진짜 거짓말 좀 보태서 현지수준!!!!!100분은 4만원이고 아로마도 있지만 타이마사지가 더 좋을 것 같다

태국 느낌 뿜뿜 하는 인테리어 인생마사지가 방콕 페닌슐라호텔 옆에 허름하게 있던 마사지샵에서 500바트..?주고 했던건데 그느낌 나길 바라면서 총총총

중앙에 벚꽃나무 인테리어 전반적으로 넓직하고 쾌적해요

 

끝쪽이 족욕하는곳인데 우리가 간날 주말오전인데도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고 좋았다

어 이 입욕제 유노하나 아닌가..?ㅋㅋㅋㅋㅋㅋ우리집 입욕제랑 같은거라 반가워서 말했는데 태국분들이라 집..?하고 헷갈려하셨다 ㅋㅋㅋㅋㅋㅋ

족욕은 십분보다는 좀 더 빨리 끝냄 5분?마사지 시간 늘리는게 더 좋아서 난 만족 다 씻고 마사지 살짝하고 소독제인지 뭔지도 뿌린거같은데 뭔지 궁금했다 ㅋㅋㅋ

마사지는 2인실에서 받았고 바닥에 갈아입을 옷이랑 매트 깔려있음 아 근데 저 매트 진짜 엄청나게 불편했다 정확히는 얼굴 구멍뚫린 베개가ㅜㅜㅜㅜ너무 높이가 낮아서 마사지할때 누르면 바닥에 뽀뽀하게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안간힘을 쓰느라 목이 더 뻐근 옆으로 고개 돌리게 되기도 하고 아무튼 저 쿠션은 좀 어떻게 바꾸든 매트커버 교체를 자주하던 해주셨음 하는 작은 바람,,

드라이기를 비롯한 어지간한 미용도구도 다 있어서 오일마사지 하고 찝찝하면 가볍게 샤워해도 될 것 같다

샤워실도 깨끗 바디랑 샴푸 다 준비되어 있음
제일 중요한 마사지가 좀..별로였는데 족욕할때 날 담당하던 분이 프로같았는데 남편 덩치가 커서인지 남편쪽으로 가버렸다 ㅋㅋㅋㅋ그리고 날 맡은분..초보인거 티나게 곁눈질도 자꾸 하시고 마사지도 솔직히 정말 형편없었다ㅠㅠ

시설은 좋은데ㅠ내가 너무 심각한 초보 걸린듯 균등하게 교육을 잘 시켜주면 좋겠지만..어깨는 꼬집듯이 하고 등근육 다리는 슬슬 누르기 위주로 해서 세게 해달라고 두 차례 말했지만 고쳐지지 않았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코감기인지 코가 맹맹해서 입으로 숨쉬고 훌쩍거리는데 마사지사 둘다 마스크는 안하고 잡담하는거...받는 내내 코로나 걱정돼서 쉬는 느낌을 받을 수가 없었다ㅠ

야몽크림 발라주는건 태국가서 좋아했던 기억때문에 좋았는데 후ㅠ남편은 만족스러웠다고 하니 그냥 다음엔 이름 외워서 맞는사람 찾아 가는게 좋을 것 같다 그 외에 시설이나 친절함 다 좋았음

특이하게 셀프바를 운영하는데 캔커피나 옥수수차 아이스크림이 이쪽에 있고

시리얼이랑

컵라면 과자들이 있다 진짜 컵라면 셀프바 있는 마사지샵 처음본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아침에 공복에 마사지받고 먹고가면 개이득일듯 우리는 먹고싶은게 있어서 건너 뛰었지만 다음 방문땐 창가자리 앉아서 먹고가고 싶다!

⭐️총평은 담당 마사지사는 최악이였지만 시설이나 가성비 생각해서 잘맞는 마사지사 찾아 다시 방문할까 고민은 되는 곳⭐️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