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아시아 프리미엄 플랫배드 타고 쿠알라룸푸르 경유 몰디브가기!

여행/몰디브

by 하비프러너 2020. 4. 16. 21:58

본문

신혼여행 정할때 어디로갈지는 의외로 쉽게 정하지만
자유여행갈지 패키지 갈지 항공편을 비즈니스탈지 어디꺼탈지 여기서 부터 고민 시작인 것 같다

특히 몰디브는ㅋㅋㅋㅋ몰디브학교 리조트학과라 할 정도로 워낙 많은 섬과 리조트들이 있어서 더 어려운데 나는 후기도 없는 리티파루 라는곳에 가서 꼭 도움되는 후기를 남겨두고 싶었음

일단 우린 몰디브 자유여행 숙소만 여행사 통해서 예매하고 항공편은 에어아시아 프리미엄플랫배드로 결정!

시간대는 인천에서 밤출발 쿠알라 새벽5시경 도착인데 쿠알라에서 몰디브가고 이러면서 시차가 헷갈린다 ㅋㅋㅋ어쨋든 자리가 편해서 그닥 피곤하진 않았는데몰디브에서 쿠알라 가는 항공편은 프리미엄 플랫배드가 없어서 이토노미와 플랫배드 그 사이 어딘가로 예매했다ㅜ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너무 아쉽 ㅠㅠ

경유할 때 쿠알라룸푸르에서 머무는시긴 더 길게 선택하면 하루정도 관광도 가능하다 우린 체력이 걱정돼서 그냥 쉬기로 했지만 말레이시아 수도이기도 하고 굳이 여행오기엔 별볼일 없는 쿠알라룸푸르를 하룻동안 경유시간에 둘러보기엔 좋을 것 같다

인천에서 면세점 왕창 털어서 기다리는중
외국인들이 다 쳐다볼 정도로 면세점 쇼핑백이 커섴ㅋㅋㅋㅋㅋㅋㅋㅋ쵸큼 민망,,남편쓰 화이팅,.

일반 에어아시아 이코노미석이랑은 들어가는 입구가 달라요
기다리지 않고 표확인도 다른 줄에서 체크하고 비즈니스석 입구로 ㄱ ㄱ 근데 뭐..우리가 상상하는 퍼스트클래스 급은 아닌데 이렇게 써진게 조금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아시아 프리미엄 플랫배드 발판 의자 눕히면 이것두 같이 올라간다 그나저나 남편 이제 하다하다 양말 빵꾸내서 웃기냐고ㅠ신발이 명품이면 뭐혀..양말이 발토시인것을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 켜는거 등받이 조절하는거 좌석 옆쪽에 위치해있고

충전기 선 연결하는곳도 당연 있다 물도 아주 넉넉히 맨날 줌
누우면 이정도?완전 풀플랫은 아니여도 다리가 부을정도는 절대 아님 예를들자면 어린이 허벅지에 머리대고 누운 느낌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기울기가 경사지지 않았다

화웨이사의 패드랑 이어폰도 빌려주는데 요즘같이 위생따지는 시국이면 당연히 만지지도 않았겠지만 신기해서 빌려봤다
근데 중국어 아는 사람만 시청 가능^^ㅋㅋㅋㅋㅋㅋㅋ
하다못해 영어 자막이라도 기대했는데 그냥 구경만 하다 꺼둠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뒤에 배경인 새빨간 이불을 주신다 이게 생각보다 엄청 포근하고 커서 아주 좋았음ㅋㅋㅋㅋ

기내식은 뭐 워낙 평이 안젛아서 기대하지도 않았지만 예상 대로였음ㅋㅋㅋㅋㅋ그나마 파스타나 라자냐같은 양식 종류가 제일 맛있었다

여기는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에어아시아 라운지 라운지사진 좀 더 찍어놓을걸..이런 일반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복층식으로 해서 빈백의자 있는 곳도 있다 그 자리는 어둡고 다들 잠자는 분위기 에어아시아 플랫배드석 예약하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간단히 요기하기도 좋다

물론 여느 공항라운지에 비하면 매우부실 매우매우매우 별로 지만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쿠알라룸푸르에서 몰디브 가는거 경유편 탈 때 어디로 가야하는지 안내가 참 부실하다ㅜㅜㅜㅜㅜ쿠알라공항 직원이 가라는대로 갔더니 아예 나갔다 다시 들어오는게 되어버려서 하...하필이면 허브공항인 쿠알라룸푸르에 사람도 많은데 그 긴 체크인 줄을 새벽에 기다려야했음...

이건 돌아오는길 찍은 기내식 뭐..역시 맛없어서 큰 의의를 두지 않는게 좋다

❤️에어아시아 프리미엄 플랫배드는 승무원들의 서비스나 자리의 안락함은 만족하지만 경유하는 과정에서 헤매느라 시간이 좀 걸린 점 왕복으로 플랫배드 예약이 불가했던점 등은 아쉽다

하지만 기타 항공사 비즈니스가격에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거의 누워갈 수 있다는게 아주아주 큰 메리트👍그리고 우려하던 연착도 전혀 없었고 날이 좋았는지 이착륙할때 진짜진짜 스무스하게 오르내렸음ㅋㅋㅋㅋ땅에 착륙할때 바닥 드드드득 하면서 나 이제 지상이다!!!하는 느낌이 1도 없어서 신기방기

쿠알라룸푸르 경유로 가니까 비행이 힘들지 않아서 다음에 간다면 그냥 에어아시아 일반석 60만원정도 하는거 특가잡아서 몰디브에 또 가고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