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디브 리티파루 리조트 가는법&후기 (대환승의 여정)

여행/몰디브

by 하비프러너 2020. 4. 19. 20:51

본문

내가 예약할 당시에는 일반인 후기라곤 찾아보기 힘들었던 몰디브 리티파루 리조트 오죽하면 인스타태그보고 디엠도 몇번 왔었다 어떠냐곸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리티파루에 가려면 몰디브공항-작은섬으로 비행기타고감-차타고 선착장이동-배타고 리티파루섬 도착 이렇게 거쳐야 함 게다가 몰디브 공항까지도 직항이 아니라 말레이시아 경유였기에..거의 이동시간 걍 하루 ㅋㅋㅋㅋㅋㅋㅋ

공항내리면 리티파루 직원 안내에 따라 몰디브국내 비행기 항공권 체크인하고 표갖고 잠시 기다림 기다리는곳 약간 우리나라 시골 터미널st

시간되면 표에 써진 게이트로 가고 탑승시작
작은비행기에 은근 사람 많음 기내에서는 서양인 특유의 진한 향수냄세랑 ㅇㄴ..^^가 섞인 냄새가 났음 하 짧게 타서 망정이지 정신 혼미 ㅋㅋㅋㅋㅋㅋ

고생이 많소 영감..외국인들도 다쳐다봄 사람 들어갈 크기의 듀티프리 쇼핑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리조트까지 가는길이 험난하긴 하지만 비행기에서 보는 뷰가 진짜 대ㅐㅐㅐ박적이다 너무 이쁨 돌아올땐 더 예뻤는데

이렇게...하늘이랑 바다 경계가 모호한데 저 편에서는 노을지고있고 진짜 절경 ㅠ 말레공항에서 리조트 들어갈때 비행기나 배 여러 이동수단이 있겠지만 시간도 적게 걸리고 뷰좋은 비행기를 추천추천

 비행기 내리면 또 작은 시골터미널st로 들어갑니다..
나름 비행기라고 수하물도 부치기때맼ㅋㅋㅋㅋㅋㅋㅋ안에서 가방나오는거 기다리고

 리티파루 직원이 몰고온 봉고차 같은데에 실려서 선착장으로 이돌한다 차는 에어컨 빵빵해서 너무 좋았음

여기서 좀 오래 대기했던듯 시간으로 따지면 얼마안있었던것 같은데 밖에서 기다리려니 워...갑자기 분노 이렇게까지 해서 여행 가야되냐고ㅠㅋㅋㅋㅋㅋㅋㅋ

땀흘리면서 기다리다보니 깨끗한 배가 도착
짐싣고 출발했는데 세상에나...

어찌다 텅텅 튀기면서 파도를 가르고 질주하는지 진짜 거짓말안하고 디스코팡팡 저리가라 ㅋㅋㅋㅋㅋㅋㅋ

 이 모든 여정을 거치면 리티파루리조트 직원들이 북치고 연주하면서 환영인사를 막 해주고 계신다 배 내리기 전부터 통통 거리면서 기분좋은 노래가 들려서 지금까지 힘든게 좀 사라졌음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당연하지만 짐은 다 직원들이 날라주시고 안내에 따라서 저 나무길을 쭉 따라 들어가면 체크인하는 로비 도착🤭

다음 포스팅은 리티파루 리조트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