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디브 리티파루 리조트 삼시세끼&음식&허니문특전 후기(폭풍 사진주의⭐️)

여행/몰디브

by 하비프러너 2020. 4. 24. 22:35

본문

오늘은 리티파루리조트 에서 먹은것 기억나는대로 써보려고 한다 몰디브 가기전까진 나는 김치없이도 사는 서양입맛 이라고 자부했으나...일주일정도를 머물러야 하고 따로 사먹을만한 식당도 없으니 내가 가는 리조트 음식 수준도 매우 중요한 것 같다ㅠㅠ대부분 섬하나에 리조트 하나 이런식이기 때문에 조식 중식 석식 간식에 술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선택한다

리티파루 리조트 식당엔 바다뷰가 보이는 예쁜 테이블이 있는데 넘나뤼 덥기 때문에 거의 쳐다도 안봄
어차피 식당도 에어컨없이 다 틔여있고 천장에 커다란 팬이 돌아가는게 유일한 냉방기구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할 자연주의ㅠ

식탁이랑 의자는 이런식으로 생긴게 듬성듬성 배치되어 있음

뷔페식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데 몰디브 리티파루 리조트가 서양인들이 많이 오는 것 같다 이유는 저 음식뜨는 곳 가운데 팁박스에 감사하다는 말이 영어랑 독일어로 적혀있었기 때문ㅋㅋㅋㅋㅋ

아마 이건 조식이라 아주 소박하게 뜬 것 같은데 늘 기본적인 에그스크램블이나 햄 베이컨 베이커리류 치즈 등등은 있다
아 조식에선 오믈렛도 만들어줌!

이날은 점심이였는데 수영하고 먹으니 완전 개꿀맛이였던 것으로 기억 특히 저 햄버거가 리티파루에서 먹은 조중석식중 제일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이날은 이탈리안 음식 나오는날이였던듯
디너에 차이니스푸드 아시안푸드 뭐 이런식으로 지독한 컨셉으로 되지도 않는 각국 음식을 보여주는데 다 치우고 그냥 이탈리안 음식이 제일 좋았다 괜히 한국에 파스타 집이 많겠냐구요ㅠ어딜가든 평타치는 맛ㅠㅠ

영상을 잘라서 화질구지 지송 ㅠ
특히 파스타 즉석에서 해주는데 되게 정성껏 양도 많이 해주신닼ㅋㅋㅋㅋㅋ야채를 버터에 볶다가

크림소스 붓고 파스타면 넣음 야채랑 파스타면은 모두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그렇게 나온 파스타 남편은 느끼하다고 했지만 난 너무 좋았음 사실 각국의 음식들이 조금씩은 있어서 다 떠먹어봤는데 향신료 맛 강하거나 양고기 잡냄새 심한 것도 있었어서..이런 무난템 나오는날이 너무나 감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점심으로 나왔던 핫도그??
치킨 양상추 치즈 토마토 등등 들어가서 뭐 상상가는 다 아는 그 맛!!하지만 그맛이 정말 귀하다고!!이제보니 맛있을때만 사진 찍었나봄ㅋㅋㅋㅋㅋ

대체로 양식종류는 다 입에 맞았는데 고기요리들이 좀 별로였다ㅠㅠㅠ

그리고 어이없던겈ㅋㅋㅋㅋㅋㅋㅋ아시안푸드 나오는날이였는데 저위에 콩나물처럼 보이는거 옆 고기가 코리안푸드란다 ㅋㅋㅋㅋㅋ그냥 향신료 고기맛인게 이것이 왜 한국음식..?
한국인이 처음봤던 코리안푸드로 좀 웃겼던날 덕분에 다른음식에 신뢰도도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

아 김밥이 왜 재패니즈푸드 냐고요~그냥 누드김밥 장아찌기밥같구만^^ 나름 초밥 비스무리 한 것도 나왔는데 맛없었다 간장와사비 나는 자연스럽게 떴는데 어떤 서양인 할머니..?내뒤에서 보고는 따라 푸는데 와사비를 엄청 많이 넣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기..그거 아닌데..에라 모르겠다 겪어보세요 이국의맛ㅎ

이날도 조식이라 가볍게 오므라이스는 늘 맛있다 친절한 직원이 반듯하게 만들어줌💓뷔페코너에도 음료는 있지만 항상 자리앉으면 직원이 음료 고르라고 해서 만들어 자리에 가져다줌 이런 친절함이 리티파루 장점인 것 같다

음식들은 별로지만 디저트만큼은 진짜 맛있던 리티파루 초콜렛 이용해서 만든건 기본적으로 다 맛있었고

긔여운 티라미수ㅠㅠ까지 냠냠 굿

디저트 거의 매일 안지나치고 퍼먹었는데 저 작은 그릇에 든건 복불복이였고 초코케이크나 초코파운드 브라우니 등등 이런건 다 존맛!!!

와플콘에 아이스크림 올려주기도ㅠㅠ음식 맛없는날엔 디저트만 두접시 먹고오기도 했음ㅋㅋㅋㅋㅋ

조금 흐리지만 생소한 디저트도 있었고 매일 매시간 바뀌어서 너무너무 좋았음 급식처럼 제시간에 메뉴들 골고루 나오는거 좋아하는 취향ㅋㅋㅋㅋ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바다앞에서 먹었던 날ㅋㅋㅋㅋㅋ아침이라 가능했던 것 같은데 🔥더워요♨️

이건 룸서비스로 먹은 피자 피자만 두번 시켜먹어봤는데 맛은 음..역시 무난 생각하는 그 빵이랑 치즈 그 맛...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 기대말기를 ㅠ

몰디브 올 때엔 아이패드나 노트북 들고오세요 낮엔 할거 많아도 밤에 어두워지면 시간이 남아돌아서 ㅋㅋㅋㅋㅋ영화 다운받은거 피자먹으면서 보기

여기서 부터는 내가 예약한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허니문 특전으로 야외 디너..?사진 찍어둔 것
바다 앞에 홀연히 있는 테이블 분위기는 좋은데..좋긴한데..

음식들이 쑤뤠기였다..^^ 게다가 양도 많지 않아...
코스가 두개?있었는데 메인을 소고기로 할지 생선으로 할지 그런거였다 하지만 메인인 스테이크 양이 개미눈꼽만큼에

칵테일 두잔 (이건 선택해서 시킨것)

레몬맛나는 구운생선과 야채들

뷔페에서 나오는 디저트 중 하나 가져다 꾸며놓은 케이크
이게 다였어서 하...정말 그냥 뷔페나 갈걸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바다앞에서 촛불키고 이런걸 먹은건지 후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지나고 보니 추억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몰디브 리티파루 리조트 음식들은 처음엔 파스타 빵 이런거 먹으니까 맛있다 제시간에 골고루 집어먹으니까 급식같고 너무 좋다!!!에서 시간이 갈 수록 식당에서 나는 은근한 향신료 냄새만 맡아도 역했음 양식 나오는 날을 간절히 바라며 한국가면 먹고싶은 음식 리스트들을 적는걸로 마무리 되었다 ㅋㅋㅋㅋㅋㅋ실제로 한국도착하자마자 야밤에 삼겹살집가서 김치랑 야무지게 구워먹고 나옴 ㅠ 다른 리조트들을 안가봐서 어쩔지 모르겠지만 내기준엔 그저 그랬던 메뉴들 ㅠㅠ 음식응 직원들 친절한걸로 만족하련다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