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디브 가성비갑 리조트! 리티파루 리조트 구석구석 후기⭐️

여행/몰디브

by 하비프러너 2020. 4. 20. 22:08

본문

몰디브를 신혼여행을 정하는건 아주 쉬웠는데...
누가 그러더라 몰디브학교 리조트 학과라고 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방대한 섬과 리조트로 정보의 호수에서 허우적 거리던 나. 숙소 정할때 일단 생각해야 하는 점이

1. 해변 이쁜 곳이 우선인지
2. 스노클링하기 좋은 곳이 우선인지

였는데 사실 둘다 놓치기 너무 아쉬운것 ㅠ 특히 남편은 바다보면서 태닝하기 좋아하고 나는 하루종일 둥둥 떠다니면서 물고기 보는게 좋아서ㅠㅠ

적당히 둘다 갖춘곳,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지는 않은곳 중 찾은게 리티파루 리조트 였다 게다가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게 가장 큰 장점! 아무리 좋은곳이여도 오래된곳은 오래된 티가 나기 마련 ㅠㅠ

일단 앞서 포스팅한 말레공항-몰디브국내선-자동차-배
모든 과정을 거쳐 도착하면 아주 친절한 직원이 로비로 안내해주신다 웰컴드링크로 코코넛을 주는데 원래는 밍밍해서 싫어하던걸 너무 더워서 꼴딱꼴딱 마심ㅋㅋㅋㅋ

우린 몰디브 공항에서부터 같이 온 독일커플 한 팀이 있었는데 리티파루 자체에 사람이 그다지 많은 것 같지 않다. 이 독일커플 여행 내내 마주쳐서 계속 인사 ㅋㅋㅋㅋㅋㅋ

우린 7박중 3박은 가든빌라 4박은 바다랑 이어진 워터빌라였는데 두말할 것도 없이 워터가 진짜진짜 최고였다ㅠㅠ👍
먼저 가든빌라부터! 방에 들어가니 허니문 분위기 제대류~~나뭇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

그래..거의 하루를 투자해서 왔는데 이정도 환대는 해주셔애죠ㅠ와인이랑 쿠키도 주심!

리티파루 리조트의 장점이자 단점은 자연주의 리조트라는거......특히 가든빌라는 진짜 렬루 자연친화적이라 어매니티 담긴 라탄박스 열었더니 작은 도마뱀이^^

놀라 자빠질번 진짜 너무 놀라서 이 리조트에 정내미가 뚝떨어졌는뎈ㅋㅋㅋㅋㅋ숙소에 들어온건 그거 한 번 이였고 걸어다닐때 하도 많이봐서 도마뱀이나 개미등은 그냥 일상이 되어버림ㅋㅋㅋ

하지만 워터빌라로 가니 그런거 전혀 없어서 만족했다 ㅋㅋㅋㅋㅋ근데 길이 다 저런 모래로 되어있어서 식당 오갈때 이동할때 발에 모래 오지게 묻음 ㅠ걸어다니는길 나무데크로 해주면 좋겠음 ㅠㅠ

흔한 식당가는길 뷰~~그냥 눈돌리면 있는 새파란 바다ㅠㅠ
체크인 한 시간이 점심시간은 아니고 좀 애매한때여서 애프터눈티나 스낵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안내받았다 여기가 그 식당으로 가는길 ㅠㅠ

당연 올인클루시브라 음료나 식사메뉴 대부분 다 무료!
사실 지불했지만 무료인거같은 기분좋은 느낌ㅋㅋㅋㅋㅋㅋ

앉아서 코로나 한병 시키고 바다 구경하고
시간들여 온 보람있다 또오고싶다(벌써?)이런 이야기 하다보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튜나샌드위치랑 감튀
오?한국에서 먹던 참치캔에 약간은 이국적인 소스 무난한 샌드위치 맛 배고파서인지 이거 정말 존맛

무난하게 시켜본 파스타 이것도 너무 맛잌ㅅ었다ㅠㅠㅠㅠㅠ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 식사 메뉴들은 따로 포스팅 하겠지만 뷔페식으로 차려준 식사보다 이게 더 나았던듯..?

이건 섬 지도이자 리조트 지도 ㅋㅋㅋ
몰디브 리조트들은 거의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이런식이라 리조트 치고는 엄청 넓기도 하고 한 편으론 섬하나가 되게 작다 싶기도 하고?

지도에서 보이는 23번 nala bar 이쪽이 스노클링 포인트다!
우리끼리는 나래바라고 불렀던ㅋㅋㅋㅋㅋ확실히 워터빌라가 바다랑 이어져있어서 좋았으나 스노클포인트는 아니여서 아쉬웠는데 나라바 쪽으로 가니 어종도 훨씬 다양하고 바 앞이라 음료 주문해먹기도 좋았다!

근데 내기준 스노클링 수준이 음...대단치는 않음 아기상어나 거북이를 볼 수 있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물고기들 보는거 ㅋㅋㅋㅋㅋ

올인클루시브에 포함된 음료
포안안된거엔 뭐 레드불이나 갈아주는 주스 이런거같은데 저기서 골라먹기에도 충분함!!

레스토랑 오픈 클로스 시간 헷갈리니 사진찍어두고 맨날 확인함ㅋㅋㅋㅋㅋ 아니 몰디브 누가 심심하다 했어요?
아침점심저녁에 간식 챙겨먹고 바다가서 물놀이하고 수영장가려면 하루가 모자란것을 ㅠㅠ

헬스장뷰 무엇...?창문에 액자 걸어둔 것 같은 뷰ㅠ

런닝타면서 바다랑 수영장을 볼 수 있어요🤭

헬스장 아래가 수영장인데 수영장이 진짜 만족도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물도 깨끗하고 앞에 야자수 흔들거리고 게다가 제일 젛은건 사람이 없음!!!!!!!진짜 많아봐야 두세팀 정도?
남편도 제일 좋은게 사람 없는거라고 했다

몰디브에서 피나콜라다 한잔
저건 맛은 별로였는데..^^그래도 신행 갬성 휴가 갬성 제대류

리조트 내에 기념품샵도 있는데 귀여워서 찍어본 니모 모자
사실 다 비싸서 살만한건 도무지 없다 마그넷도 공항에서 사는게 퀄리티며 가격이며 훨 나음ㅋㅋㅋㅋㅋ

저녁먹고 가다 아무 바에 들어가서 먹어본 칵테일
이게 아마 메뉴판에 없는건데 직원이 우리 취향 말하니까 재주껏 만들어줬다 근데 리티파루 리조트에서 먹은 음료중 최고!!!

모든 직원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고 항상 웃는얼굴이였던 리티파루ㅠㅠ다음 후기는 리티파루 리조트 룸컨디션 위주로 쓸 예정 다시봐도 너무 좋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