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디브 공항 말레공항 식당 유심 후기

여행/몰디브

by 하비프러너 2020. 4. 19. 20:37

본문

신혼여행 갈 때 몰디브 공항 말레공항 정보만 쓰여진 후기가 없어서 궁금했는데 1년이 지난 지금 내가 쓰게됨ㅋㅋㅋㅋㅋ

몰디브 공항에 내려서 나오면 바로앞에 이런뷰 길건너면 새파란 바다 정박되어있는 배들 쨍한 날씨👏

오른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유심매장 두개가 연달아 있다
ooredoo 와 dhiraagu 우리는 dhiraagu 아용했던 것 같은데 유심핀은 매장에 있어서 그걸로 사는사람들 돌아가면서 사용한다 섬에서도 환승하는 섬에서도 모두모두 잘터졌음!

첫날엔 공항에서 환승하느라 정신없어서 여기서부턴 한국가는날 찍은것들ㅋㅋㅋ 아이스크림 맛집 데어리퀸 여기 쿠앤크 값도 싸고 핵존맛인데ㅠㅠ 지상에도 있고 비행기 타기 직전 탑승구쪽에도 있어서 그때 사먹어두됨!

섬에서 여유있게 나온터라 여기서 밥을 한 끼 먹어야되긴 하는데...공항에 정말 먹을데가 없다 휴ㅠㅋㅋㅋㅋㅋㅋ여긴 핫도그나 치킨랩 이런거 파는 매장

유명한 타이익스프레스 태국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서 도전하기엔 좀..걱정되서 세상 무난한 버거킹으로 고

사람 정말 많다 ㅋㅋㅋㅋ그리고 대ㅐㅐ박 비싸다 진짜 세트하나에 13-15달러?롸? 아무튼 거의 만오천원은 생각하고 가야됨 와퍼를 이돈주고 먹다니 무슨일이랴..

그래도 햄버거는 겁나 크고 맛있음 어중간한데 가는 것 보다 안전한맛 아는맛이 더 나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

영수증에 와이파이 써진 종이를 쌓아두고 있어서 와이파이 패스워드?하면 인원수에 맞게 주더라 이용시간이 30분?한시간?그정두

케챱이 이렇게 개수대같은데에서 누르면 나옴 옆에 일회용 그릇들 너무 귀엽다

든든하게 배채우고 바로앞 바다보러
이게 공항에서 볼 수 있는 뷰라는게 말이 안된다..노을질때 끝장남 ㅠㅠㅠㅠㅠ꼭 시간 여유있게 가서 사진도 찍고 놀면 좋겠다

우리도 사진찍으려고 기다리던 중 너무 예쁜 모녀 뒷모습ㅠ
몰디브 날씨가 거의 좋아서일까?해가 대빵만한게 빨갛게 물들어서 멋지다ㅠㅠ

아 뒷모습 멀리서 찍지 왜 이렇게..
아무튼 공항 앞 바다도 좋아요 저땐 리조트 있다와서 감흥이 없었지만ㅋㅋㅋㅋ

버거킹 앞쪽에 카페도 있는데 사람 많고 복잡해서 테이크아웃으로!

짐 맡기는 곳도 있어서 말레 시내 구경하고 오려면 다녀오기 편할 것 같다 우리는 귀찮아서 안갔는데 치안이 그다지 좋은편 아닌 것 같아서..추천은 안함 ㅠ

비행기 탑승하는쪽에 키즈코너도 있다
이제 아이가 생기고 보니 이런 공간들이 넘나 배려있고 감사한것ㅠㅠ

몰디브공항 말레공항은 규모도 작고 먹을데고 없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에 바다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는게 멋지고 신기하다ㅠㅠ몇시간 있을정돈 아니지만ㅋㅋㅋ미리가서 여유있게 바다보면서 데어리퀸 아이스크림 사먹고 해도 좋을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