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맛집 큰남자 돼지구이 (제주도 오겹살st)

맛집&카페

by 하비프러너 2020. 5. 4. 23:13

본문

광주에서 근 몇년간 먹은 고깃집중 최고라고 외칠 수 있는 큰남자 돼지구이 후기 진짜...광주에서 제주도 온 기분을 낼 수 있다 코로나 때문에 황금연휴 어디 여행도 못갔는데 여기서 렬루 제주도 느낌

위치는 월산동 무등시장거리 쪽
월산동 오래 살았던 나도 몰랐는데 여기 맛집이라고 다른동네친구가 말해주더라🙇

여윽시 맛집의 기본은 메뉴 단촐~
꼭 오겹살이랑 껍데기는 시켜줘야 한다
여기 소개한 친구가 앉자마자 다른애들 의견따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오겹살5인분이랑 껍데기 2인분 주세요”
했는뎈ㅋㅋㅋㅋㅋㅋ탁월한 선택👏

자리는 입식이 5테이블 정도있고

좌식으로 안쪽에도 두자리 있는 것 같다

정말 좋은게 초벌도 아니고 거~의 익혀서 나온다ㅠㅠㅠㅠ
고깃집 가서 먹는건 좋아도 냄새 집까지 가져오기 싫다구요
요즘 거의 구워주시긴 하지만 냄새는 어쩔 수 없는데 이렇게 주시니까 바로 먹을 수 있고 골고루 익어있고 센스만점
제주도처럼 멜젓도 있다!!!!!!!!!

거의 익혀져 나와서 조금만 있어도 노릇노릇해진다
버섯도 배운사람인거 티나는 부분이 통으로 구운 다음 잘라주셨다 크으💓

아 좀 더 늦게 나온 돼지껍데기를 안찍었는데 진짜..껍데기는 고기먹을때 사이드 정도로 먹는거 아냐?했던 생각을 완전 바꾼곳 약간 두께가 있는데 쫠깃하고 비린내 잡내 하나도 없다
소스담그고 콩가루 찍어먹으면 헤븐,,,

후식 물냉 비냉도 하나씩 시켰는데 멜젓 찍은 고기랑 조합 최고 냉면도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가득한 곳 ㅠㅠㅠㅠ

아 주차는 차들로 빽빽한 골목이라 가기도 전에 엄청 걱정했는데 우리일행 두 대 모두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게 해주셨다 나는 초보운전인데다 대왕suv라..사장님이 주차도 봐주시고 ㅠㅠ 넘 친절 감사했음 또갈게요 제발 흥하세요 큰남자 돼지구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