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코스타벨라 리조트 조식 후기 존맛 헤난보다 맛있음!!

여행/세부

by 하비프러너 2020. 4. 7. 22:56

본문

수영장에서 로비 가는 방향에 있는 코스타벨라 리조트 조식 식당 여기서 점심 디너도 다 먹으니까 그냥 식당이다 ㅋㅋ
먼저 베이직한 빵코너

과일은 항상 비슷 수박 바나나 파인애플 등등

요거트랑 샐러드 코너 저렇게 오픈해두면 벌레 앉을것같은데..흐린눈^_ㅠ

코스타벨라 오믈렛이 진짜 세상 존맛이였다!!!!!치즈 많이 해달라하면 많이 넣어주시고 바쁠땐 자리로 가져다 주기까지 했다 넘나 친절 ㅠㅠㅠ오믈렛 외에도 계란후라이랑 스크럼블도 있었던 것 같다 근데 무조건 오믈렛 먹어야됨 안에 햄이랑 버섯 양파 치즈 들어가고 아주 비싼 호텔보다 더 맛있게 조리해주심 ㅠ

미리 몇개 만들어둔 것들 사람들 꽤 많아서 회전률 빠르고 저 접시채 가져가도 충분히 따뜻하다

옆쪽엔 쌀국수코너 이게 또 아주 해장되는 개운한맛이여서 부모님 입맛도 저격했다 아침에 무조건 한두그릇 꼭먹음 코스타벨라 조식 top3 ㅋㅋㅋ면은 에그누들이랑 라이스누들 또 라이스누들보다 조금 더 얇은거?이렇게 있었던듯 한데 그냥 항상 쌀국수 면 시켰고 이게 젤 맛있다 맵게 먹고싶으면 고추 추가 가능 미리 물어봐주신다 스파이시?하고 ㅋㅋㅋ

그리고 세상 존엄인 저 프렌치토스트를 보시라....조리과정 찍은거라 없어보이지만 버터 지글지글에 달걀설탕등등 가득 묻혀서 캐러멜라이징 시키고 있는건데 와...몸에 너무 안좋을 것 같은데 너무 마약;맛없없;;;

완성본 ㅋㅋㅋㅋㅋ첨엔 다타서 이게 뭐지 반신반의 가져왔는데 눈까뤼 튀어나올번 너무 맛있어요 겉바속촉은 진리

그래서 아침마다 다른 메뉴들이 바뀌긴 하지만 쌀국수랑 오믈렛 저 토스트는 꼭꼭 먹었다 커피에 먹으면 세네개 기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진 호텔에서 모양 예쁘게 각맞춰 반달로 해주는 그런게 아니라 집에서 조리하는 것 처럼 많이 익히고 그래서 더 맛있는 오믈렛ㅋㅋㅋㅋㅋㅋ

이게 쌀국수 완성본 진짜 먹기 전엔 별거 없어보였는데 육수가 다 했어요 여기 어른들이랑 와도 분명 만족할 것임 ㅠㅠㅠ

맛있는건 한 번 더 ㅋㅋㅋㅋㅋㅋ한입 베어물면 바삭하고 약간 버터때문에 짭쪼름 하면서 달달 안에 계란물 묻은 빵이 푹신...헤븐

식당은 일찍가야 이정도고 진짜 붐빌때도 있었다 하지만 대체로 먹기 어려운정도는 절대 아님 투숙객은 한국인 일본인 서양인 순으로 많음

 

둘쨋날에도 빠지지 않는 오믈렛이랑 프렌치토스트ㅋㅋㅋㅋ커피는 그냥 달라그럼 뜨거운거 주니 꼭 아이스로 달라그래야돼요 직원불러서 요청하는데 여기 커피도 정말 대대대존맛 산미없이 고소하고 커피향 솔솔나는

사실 매일 바뀌는 메뉴들은 평범한 맛이였고 어차피 내가 가는날 무슨 메뉴가 나올지도 모르니 상관없는 내용인데 쌀국수랑 오믈렛 토스트가 너ㅓㅓㅓㅓ무 맛있어서 또가고싶다 룸컨디션보고 실망한거 이렇게 조식먹고 수영장 미끄럼틀 타고 다풀렸음 말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난보다 더 배부르게 먹고 배 두드리면서 나왔어요 온가족이 만족한곳 세부 코스타벨라 리조트 조식 정말 최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