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맛집 호불호 안갈리는 츄비츄비/딥질로그(현지음식 위생뭐야?)

여행/세부

by 하비프러너 2020. 5. 10. 21:25

본문

세부에서 먹은 음식 중 가~장 맛있었고 연령대별 호불호 안갈리고 가성비 좋은 그런 체인점 츄비츄비!!!가게 전부터 칭찬 후기가 많았던 터라 기대했는데 진짜ㅠ기대에 부응하셨다

여기 사장이 아마 되게 젊은 나이라고 들었는데 필리핀에서 제일 큰 햄버거 체인 졸리비 회사에 추비츄비를 매각해서 때부자가 된 걸로 안다 우리는 마사지받고 마사지업체 차량으로 드랍받아서 츄비츄비 타미야점으로 ㄱ ㄱ

접시랑 수저 다 뒤집어 둬서 뭔가 현지 음식이기는 하지만 약간은 위생에 안심되는 그런거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동남아가면 나는 그냥 눈감고 귀닫고 먹는 편이다ㅠ

자리는 이런식 테이블

우리 식구도 사람이 꽤 많았는데 단체석도 몇개 있어서 밀리는 시간에 와도 괜찮을 것 같았다

마사지받고 기운빨려서 핵배고픈상태 다 시키자!!!!!
유명한 메뉴가 블랙페퍼 쉬림프..포크밸리 비비큐 치즈가리비 등등 있었는데 일단 내키는데로 다 시켜봤다

아마 성인 다섯명이서 메뉴 6-7개 시킨듯ㅋㅋㅋㅋㅋㅋㅋ
소식하는 필리피노 놀란것같다

가리비는 사실 그냥 봐도 양이 적어보였는게 베스트 셀러니까 믿고 주문해봄ㅋㅋㅋㅋㅋ

음료는 각자 망고쉐이크 수박쉐이크 등등 시켰는데 아빠가 시킨 의문의 음료...오이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먹어도 맛없는 오이를 왜 주스 씩이나 먹어요🤷‍♀️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약간 레몬이랑 믹스된건지 상큼한 향도 나고 물같은 주스여서 상상만큼 토나오는 오이맛은 아니였다

드디어 나온 본 메뉴들 치즈가리비는 사실 생각보단 별로..
버터에 마늘 볶은거 한숟갈에 아주 좁쌀만한 조개 곁들여먹는맛..?매우 짜고 양도 적고 ㅋㅋㅋㅋㅋㅋ그냥 저렴하니까 궁금하면 먹어볼만한 메뉴이긴 한데 담에 간다면 절대 안시킬듯 ㅠㅠ너무 짜요

비주얼이 스테이크인데 아마도 비비큐 메뉴중 하나인 것 같은 이것 맛은 좋았던 것 같다 포크벨리 사진이 없는데 두그릇 시켜먹었어요 짜지만 존맛 ㅠㅠ

판싯칸톤?볶음누들인데 이건 좀 별로..그래도 다른집에서 먹은 판싯칸톤보다는 나았고 무난한 맛이였다 못해도 평타는 치는 츄비츄비!

아 이게 아쥬 대박이죵 유명해서 무조건 하나는 시키는 블랙페퍼쉬림프 나는 진짜 새우덕후에 양도 적을줄 알고 두개나 시켰는데 웬걸 양 개만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괜찮다 남은곤 포장해서 맥주에 먹으면 되니까..!
진짜 바삭하고 짭짤하고 새우도 탱글하니 꼭 먹어야하는 강추메뉴 세부와서 먹은 곳 중 제일 맛있었어요
온가족이 최고라고 입모은거!!

먹는중에 식재료 배달 온 것 같은데 신기해서 찍어본 것

체인점이니 지점마다 맛차이도 크게 없을테구 묵고있는 숙소나 관광지 근처에 있다면 꼭 가보세요 츄비츄비 괜히 유명한게 아님을 느꼈던 세부 찐탱 맛집!!이렇게 먹고도 가격은 현지인 식당이다 보니 비싸지 않았어요

⭐️그리고 추가로....현지 길거리 음식 중 꼬치구이 파는 딥질로그 매우 유명하다 근데..우리가 아마 브레이크 타임 막 끝나고 가서인지 안익혀진 꼬지 들어있는 유리박스를 들고왔는데...그안에 개미가 개미가 아주 드글드글 진짜 소리지를번했음 작은 개미들이 ㅠㅠㅠ

사실 구워지면 그냥 탄걸로 생각하고 보이지도 않아서 의심 안할 느낌이였음 우리가 벌레 있다고 가르키니까 좀 띠꺼워 하시던데 아.. 아무리 눈감고 귀닫고 현지식 먹는 나지만 진짜 ㅋㅋㅋㅋ보고도 먹을순 없겠더라 포크밸리 위에서 우글거리는 벌레들 ㅠㅠㅠㅠㅠ
제발 아이들 먹일거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고 길거리 음식은 튼튼한 위장이라도 좀 조심해서 드셨음 하는 바람입니다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